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배드민턴 시작!! (소비자를 유혹하는 감성 마케팅)


맨날 방구석에 틀어박혀있고... 그런지 건강에 이상이 생겼다... -0-;;
의사선생님이 운동을 해볼것을 권장할정도다..ㅋㅋㅋㅋ

그래서 알아봤는데...
배드민턴이 가장 가볍고, 쉽게 시작할수 있는 운동이라길레 배드민턴을 해보기로했다!

으아.. 근데 왜이렇게 살게많냐......

여기저기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왠지 인간적으로 다가오는 쇼핑몰이 있는것 같아서 포스팅해본다.  요즘 유행하는 감성마케팅을 배드민턴 쇼핑몰에 적용해서 파는곳인듯




민턴홀릭이라는 곳인데... 로고가 너무 귀엽다.



아니 주인장이 문자를 많이 못받으시나보다;; -0- 문자 이벤트까지 있더라..
냉콤 배드민턴 브랜드중에 최고봉이라는 요넥스 라켓의 모델명을 적어서 온갖 갖은 끼를 다부려 주인장에게 문자를 보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0%할인 당첨)


전자상거래가 유행인 요즘에 이렇게 감성마케팅을 펼치는 곳이 많은것 같다. 예전에 11번가에서 아이팟 터치 케이스를 구매했는데 가격이 7천원대였는데도 주인아저씨인지 아줌마인지 포스트잇에 편지도 써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 비타민씨까지 넣어주는 센스를 발휘해주시더라;;

이러한 마케팅은 흔히 오프라인 매장에서 볼수있는 풍경이였는데 이제 온라인까지 이러한한 바람직한 움직임이..  결국 고객들을 해당 사이트에 대한 충성심이 높아져 계속 방문해주는 효과를 가져올것 같다. 





사실 난 셔틀콕 열쇠고리가 더 가지고 싶었음 ㅋㅋㅋ (두개달라고 했는데... 주실려나;;)


방문해보실 분은 (www.minton-holic.com)
몰랐는데;; 민턴홀릭 온,오프라인에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필기체 손글씨  (3) 2010.05.23
2010부산 콘텐츠 마켓  (1) 2010.05.15
막돼먹은영애씨 시즌7 패러디 예고편  (0) 2010.05.10
아이폰 4세대 유출?  (0) 2010.04.21
도쿄독스오프닝폰트(다이모폰트)  (2) 2010.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