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서울구경 #007] 올림픽공원 세계 평화의 문


오늘은 나영이가 꼭 가보라고 강추한 키스해링전을 보러 출발했다.
아무런 정보도 없이!
나는 스마트폰 유저이기때문에 아이폰만 달랑들고 ㅎㅎㅎㅎ 출발~~~


목적지는 소마 미술관인데, 몽촌토성역까지는 잘 왔는데 몇번 출구로 나오라는 말이 없었다. 그래서 아이폰을 꺼내들고..ㅎㅎㅎ 1번 출구로 나오라는 .... 정보 확보!!!



아이폰따라 1번 출구로 나온 몽촌토성역!
이름이 참 몽글몽글 아니 몽촌몽촌하이 이쁘넹


눈앞에 펼쳐진 세계 평화의 문
초등학교 미술 교과서에서 본 이후로 실제로는 처음본다 ㅋㅋ
웅장한 모습에 살짝 놀래주는 척... 부산촌놈(사실 넓은 들판에 저것만 있다)


1988년 서울 올림픽 기념해서 만든것이라며.. 뭐라고 막 써있네


혹시 이 불 1988년 부터 계속 켜져있는건 아닐까;; ???


완전 넓은 광장이다. 여기서 자전거도 타고 인라인도 많이 타더라
저기 끝으로가면 드디어 목적지인 소마미술관이 나온다.

소마미술관 키스해링전은 다음 포스팅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