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핑거파머스(finger farmers) 디자인 시리즈2 - 100% 유기농 동결건조 과일칩 프룻키드 (Fruit kid)

솔직한 농부들이 키운 바른 농수산물에 브랜드 디자인과 스토리텔링을 더한 상품을 판매하는 핑거파머스에서 3번째 착한 아이템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100% 유기농 동결건조 과일칩[각주:1]을 내놓았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눈에 띄는 핑거파머스만의 독특한 스타일의 캐릭터들이 눈에 확들어옵니다. 먼저 패키지 디자인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



사과, 배, 딸기의  귀여운 3총사 캐릭터


이번 100% 유기농 동결건조 과일칩은 딸기, 사과, 배 3가지 종류로 만들졌습니다. 각각의 패키지는 각 과일칩의 특징을 잘 나타내주는 귀엽고 맛깔스럽기까지한 캐릭터들이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매 시리즈마다 친근감을 불러일으키는 디자인과 제품에서 느껴지는 스토리는 핑거파머스의  철학을 그대로 담고 있는 느낌입니다. 3개의 아이템을 사진처럼 줄줄이 놓았을때 진짜 귀엽습니다. 귀요미 캐릭터 3총사들을 자세하게 살펴 보겠습니다.



첫번째 프룻키드 - 딸기칩 (경북 고령)

경북 고령에서 자란 (농부: 강점병씨) 딸기는 고령의 맑은 물과 비옥한 토양 그리고 천혜의 기상조건에서 재배된 100%유기능입니다. 맛과 영양소가 풍부하며, 잘 알려진것 처럼 피부미용에도 뛰어날뿐만 아니라, 비타민A, C, E, B1, B2, 니아신, 나트륨, 칼슘, 철분 등 다양한 영양소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3가지 맛중에 제가 가장 기대하는 맛!!



두번째 프룻키드 - 사과칩 (충북 단양)

충북 단양에서 자란 (농부: 김만수씨) 사과 역시 100% 유기능으로 자라 당도와 맛이 매우 월등하며 풍부한 식이섬유, 섬유소인 펙틴과 비타민C  그리고 무기 염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습니다. 특히 사과에 함유된 유기산은 체내의 피로물질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며,  식이섬유는 혈관에 쌓여있는 유해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동맥경화를 예방하는데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제 와이프가 가장 좋아할 만한 맛!!



세번째 프룻키드 - 배칩 (충북 아산)


충북 아산에서 자란 (농부: 김경석씨) 배는 전국 8대 배 생산지인 충남 아산에서 생산되어 화학비료, 화학농약, 성장호르몬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 영농하여 자란 100% 유기농 배입니다. 배는 칼로리가 낮고 수분이 많으며 아스파라긴산, 옥시다제, 루테올린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배의 루테올린과 사포닌이란 성분은 감기의 증상 완화와 기관지의 염증 또는 가래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선물하기 좋은 핑거파머스 유기농 아이템들

핑거파머스에서 기획 출시하는 상품들은 선물하기 참 좋습니다. 판매되는 농수산물의 퀄티티 보장은 물론이거니와  100% 유기농이기 때문에 몸에 좋은 식품인 것은 두말 할 것도 없으며, 보기만 해도 기분좋아지는 깔끔하고 구미를 당기는 귀요미 패키지 디자인은  받는 사람의 기분까지 좋아지게 합니다. (보내는 분도 그런 반응을 보면 참 뿌듯해지죠) 이러한 핑거파머스만의 독특한 디자인 때문에 올해 초 판매한 호랭이 도 반한 산청 곶감도 조기 품절되기도 했습니다 :) 


판매는 10월 24일(월)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누르시면 판매 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가격, 제품생산과정, 배송방법 등 상세정보들을 볼 수 있어요! ) 추가적으로 거파머스에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아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핑거파머스관련 지난포스팅보기



  1. 영하 40도 진공상태에서 건조하는 방식으로 식품의 영향소나 색상의 파괴를 최소화하여 식품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건조공법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