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동남아시아

싱가포르 난양기술대학교




전세계 탑20안에드는 싱가포르 난양기술대학교!
예전 포스팅에서 예술,디자인 미디어스쿨을 소개해드리면서.. 간략하게 소개드렸었습니다. 

지난 1월 네이버 블로그에서 알게된 샤나양의 도움으로 난양기술대 이곳저곳을 방문했었는데요... 그때 포스팅하지 못한 사진들이 몇장 발견되어 업로드해봅니다 : )
 


난양기술대학교의 중앙도서관쯤 되는 건물입니다.
이건물 말고도 각 단과대학교별로 도서관이 또 따로 마련되어있었습니다.


웅장한 그림들이 입구에 걸려있습니다. (마치 화폐 뒷면에 나오는 그림들 같았습니다)
언뜻보면 북한같기도 하구용 ㅋ


싱가포르  난양기술대학교 중앙도서관 파노라마 (클릭하면 크게보입니다)


NTU의 과학대학건물입니다.


활기찬 대학교의 모습이군요


싱가포르는 너무 더워서... 안전로에 저렇게 차양막이 주욱~ 쳐져있다.
저것이 없으면... 너무 더워서 걷지를 못한다고... (샤나양이 말해줬음)


다음은 샤나양의 단과대학건물.. 사회학정도 되려나...
샤나양은 언어학전공이다. 한국말이 정말 수준급이다.
오히려 한국말로 대화를 했다..ㅋㅋ


새로지은 건물이란다.


굉장히 센스있고 감각있는 건물이었다.


야외수업하라고 이렇게 모일수 있는 곳도 만들어져있다.



정원도 이렇게 특이하게 다 보이고..


굉장히 강의실도 시원시원하게 잘되어있고,, 디자인도 잘되어있었다.
(잠깐 등장한 샤나양)


이렇게 층별로 비슷한 패턴으로 강의실, 휴게실이 다 있었다. 참 쉬기 좋도록 만들어놓았다. 이런데서 공부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근데 나무들이 왜이렇게 못자라니...)


학교구경을 두시간정도 햇더니만 해가 늬엿늬엿 지고 있었다.
싱가포르 난양기술대학교! 탐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