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평범한 하루

엄니 핸드폰 배경화면...


엄마휴대폰을 햅틱팝으로 바꿔드렸다.
내꺼 바꿀때 엄마걸 보니 조금 오래되서 다 벗겨지는 현상이,....
마음에 걸렸는데 싸게 나와서 바꿔드렸다.
 
단축번호에 가족들 얼굴 다 넣어주고...
바탕화면도 만들어서(위에거),,,,
벨소리도 최신곡 넣어드리고....
외장메모리사서 엠피쓰리도 최신곡 70곡 넣어드리고
디엠비 사용법도 알려드리고....
스타일러스 펜의 사용법도 알려드리고....
네이트모바일메신져가 월 3천건 무료라고 알려드리고...
폰카사용법도 알려드리고...
 
한 두어시간 알려줬는데....
....
 
 
 
근데 잘 못알아 들으시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풀터치폰은 무리였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