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평범한 하루

[2012.03.27] 키노트 디자인에 빠지다 - 교대 토즈


키노트를 활용해서 어떻게 하면 쉽게 슬라이드 디자인을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가, 생각해낸 "키노트, 디자인에 빠지다"라는 교육프로그램이다.

사실 애플 프로그램들은 직관적이기 때문에 배우지 않아도 충분히 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겁을 내는 부분은 바로 "디자인"이다.  디자이너가 아니였던 나의 경험을 최대한 살려 쉽게 설명하려고 노력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서 깜놀! ㅋ(사실 2월 27일즈음 페이스북 프디페이지와, 블로그에 공지를 냈는데, 2일만에 정원 이상이 다 차버려서 나도 살짝 놀란..ㅋ)














1부는 슬라이드 디자인 특강,

2부는 오직 키노트에서만 할 수 있는 기능들 위주로 설명했다.

특강이 끝나고 피드백을 많이 주셨는데, 많은 분들이 1부 수업이 더 좋았다는 의견이 많았다.

역시, 전문 디자이너들이 아닌 분들을 위한 특별한 교육프로그램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너무 감사한 시간이였다.

2시간 특강이였는데, 2시간 30분정도 ..ㅋㅋ

너무 많은걸 알려드렸는지, 아니면 내가 설명을 잘 못했던지, 질문이 의외로 몇분 없었다 .. (전자이기를 ㅋㅋ)


특강이 끝나고,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단시간에 나눌수 있었는데, 의외로 키노트에 대한 관심들이 굉장히 많으셨다. (어쩌면 곧 애플 키노트가 파워포인트를 밀어내지 않을까.. 생각할정도로..)

내가 아는 정보를 남들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은 참 보람된 일이다.



마지막으로,

강연회를 후원해주신, 한빛미디어 송찬수님, 토즈 교대점 관계자분들,

그리고 완전 바쁜 와중에도 사진찍어주러 달려와준, 내 가장 친한친구 은호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페이지: www.facebook.com/keynotekorea

<키노트 프레젠테이션> 도서구매: 여기를 눌러주세용 : )


'일상 > 평범한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한 친구  (0) 2012.05.20
예심 D-1  (0) 2012.05.03
1446 지식나눔프로젝트 '렛츠 키노트!" - 대방동 여성프라자  (0) 2012.03.25
마지막 사랑니 발치  (0) 2012.02.08
서울도착, 또 서울병 걸림  (0) 2012.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