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문화생활

애플 아이폰 실리콘 정품 케이스 개봉기 (스톤, 라벤더)

나는 아이폰6s플러스 실버, 아내는 아이폰6s 로즈골드를 사용중인데, 어떤 컬러가 아이폰에 잘 맞을지 고민하다가 나는 스톤 컬러, 아내는 라벤더 컬러를 결정했다.

다들 아는것 처럼 애플 악세사리는 제품은 참으로 이쁜데 가격은 이쁘지 않다.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하기 전에 가죽제품을 사용했었는데, 오래 사용할 수 있을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마모와 변색이 빠르게 일어났다. (이거 애플제품 맞나 싶었다) 실리콘 케이스는 오염되면 물티슈로 간단하게 닦을 수 있다는 후기를 본거 같아서 안심(?)하며 두개를 질렀다.
역시 애플 케이스의 끝판왕은 순정입니다.

나도 만족, 아내도 만족 
스톤은 실버컬러에 매우 잘어울리고, 라벤더는 로즈골드 컬러에 정말 딱 맞는 컬러인듯!
나는 원래 터코이즈 컬러를 갖고싶었으나.. 애플 공식매장에서는 해당 컬러를 단종시켜버림 (왜 그런지는 잘..)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좀 싸게 사고 싶다면?

나는 KT를 사용중인데, KT올레샵에서 애플 정품 케이스를 구매하면, 멤버십으로 10%할인도 받을 수 있고, 강화유리도 서비스로 끼우줌! 의외로 올레샵에서 멤버십으로 10%할인되는것을  모르는 분들이 많다. (올레샵에서 뭐 받은거 아님) 그러나 원하는 컬러가 없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