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서울구경 #005]북서울꿈의숲



서울은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고있다. 한강의 기적 이후, 경제적으로 어느정도 살만해지고 시민의식도 높아져서 자연스럽게 디자인 도시 만들기에 여념이 없는것같다.
이런의식을 부산에 사는 나는 정말 너무나도 부러운 시선으로 바라보았지만 정작 같이간 친구는 서울시가 쓸데없는 곳에 돈을 너무 많이 쓰고있다며 불평했다.
항상 이런 문제는 부딪치는것같은데, 주변환경을 잘 정비하는것도 내적으로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물론 무차별적으로 정책으로 밀어붙이기 보다는 몇년 계획을 가지고 꾸준히 추진해 나갔을때 말이다)


어쨋든 북서울 꿈의 숲을 하동과 찾았다!!
이 북서울 꿈의 숲은 옛날에 드림랜드가 있던 부지에 들어섰으며, 서울에서 4번째로 큰 규모라고 한다.  서울시는 계속적으로 숲을 만들고있다.


나는 왜 자꾸 영화 국가대표가 생각나지? ㅋㅋㅋㅋ
아무튼 엄청 넓다.